혼밥 혼술의 시대
그에 걸맞는 물건을 발견하게 되었다

간단하게 돈까스나 생선까스를 튀기기
좋은 제품이 있을까? 작으면서 깊으면
기름을 적게 쓰고 튀기기가 좋을것
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.


만두나 감자튀김은 에어후라이어가 잘
맞는데 돈가스나 생선가스 그리고
탕수육은 역시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
난다라는 결론을 내렸다.

마트에서 작은 후라이판을 보다가 가격
이 쓸데없이 비싸고 해서 온라인으로
사야겠다라고 검색을 하다가 아는애가
락앤락 제품을 추천을 해서 찾아보다가
재미있는 제품을 발견.

바로 미니웍이었다.
깊고 턱이 높고 조금은 일반 후라이팬
하고 느낌이 좀 달랐다.

오자마자 검수시 한쪽 구탱이가 찌그러
져서 교환을 하고 오늘 첫 테스트를
해보았다.


작긴 정말 작다.
큰 돈까스는 하나 들어가기 어려울꺼
같기도 하고 생선까스는 잘하면 두개
들어가는 사이즈

확실히 기름에 튀기니 좀 낫긴한데
새로 이사온집 가스렌지 파워가 왜캐
약한건지 디오스껀데 원래 그런건지
내가 그렇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다.

내 생각에는 이렇게 한번 초벌을 해주고
마무리로 에어후라이어로 가볍게 튀겨
주면 기름을 좀 빼면서 바삭하게 먹을수
있을꺼 같다라는 생각이다.

확실히 작아서 적은 기름으로 푹 담궈서
튀기는 느낌. 1인가구 2인가구.
특히 1인가구에서 해먹기 좋은 사이즈.

앞으로도 다양하게 이용해 봐야겠다.
가격은 만원대 초반. 그리 저렴하지는
않다라는 것이 쬐금 아쉽다.

+ Recent posts